[관심사] 애니콜홈페이지 방법 - BOKDREAM

logo
애니콜 홈페이지만 들어갈라면 서버를찾지못하였습니다 이렇케 뜨거든요 보통 .. 겁나게 짜증남.. 어케해야 애니콜 홈페이지가 제대루 뜨는지 알려주세요. 아 글고 EZ-I 에서 다운받은 게임이 다운TOWN 여기로 드러가자나요~ 여기서

※아시는대로만

애니콜홈페이지에서폰번호등록어떻게해요 ㅠㅠ?~

위성 DMB 와 지상파 DMB를 하나로 애니콜 SCH-B710

*.mdb 포맷으로 연락처가 저장된다.

애니콜용의 Sync 프로그램은 애니콜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PCLink2000 -> Outlook

애니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다운로드할 경우 꼭 풀버전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라이트 버전에는 ‘카메라’메뉴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먼저 핸드폰에서 PC로 데이터를 옮겨 받은 뒤 데이터를 DB파일로 백업한다.

애니콜 홈페이지가 삼성 모바일이 되면서 안열려요..;

재중&윤호 여기서 첨 밝히나. 개인 블로그긴 하지만 진짜 첨 밝히는거 같다.

모든 모델을 주는 건 아닙니다 그리고 SKT,KTF,LGT 그런거 상관업습니다(전 KTF) 다음은 애니콜 홈페이지 에서 복사해온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애니콜랜드 가족 여러분! 애니콜랜드 회원님들께만 드리는 혜택이 또 하나 저렇게

이런 하다가 USB driver는 깔린다고 해서 깔았는데 아 놔~~ 그래서 인터넷의 지식인들을 찾았다 1차 시기 애니콜 홈페이지에는 이런거 뿐이다 2차시기 하악 저렇게 되는군하 3차시기 아 ..



10년된 애니콜 SPH-V6900 사진 정리

제가 애니콜 홈페이지에서 터치폰 전용 게임을 다운받았는데요; 아니 전에 다운받은 게임은 있는데 왜 금방 다운 받은 게임은 어디로 사라졌는지 안보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메모리 정보를 샅샅히 뒤져봐도 나오지않고 답답해

애니콜 투데이

나 사실.. 윤재만자에요.-_- 이런 재중이팬이라서 재총이면 다 좋다 지만 그래도 윤재가 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재신은

애니콜 햅틱 홈페이지

핸드폰 기종이 삼성 애니콜 SCH-V840인데 애니콜 홈페이지에서 시키는 대로 다운받앗는데 잘 안되네요. . PC매니저 프로그램 있으신분 좀 보내주세요 . <--- 클릭하시면 로그인 없이

동문서답.. 삼성 애니콜랜드 홈페이지 관리자~

) 애니콜 PC매니저 다운로드 하는곳(풀버전을 받으세요~) 설치할 때

삼성 애니콜 홈페이지 들어가려고 하는데 오류뜸..

물로 하고싶다고 굿 말해도 제가 들어주지 않아요 저는 요술램프 지니가 아니거든요 ㅎㅎ 그냥 대박 말해보라는거에요 우후훗 헤헷 그러면 오늘은 애니콜 홈페이지를ㅋ 관련으로 포스팅해볼까요오옷? 음



삼성애니콜 LGT ez-i 게임요금 질문과 애니콜 홈페이지

근데어차피쓸일도없어서문의하기도 싫어서그냥놔둘려고하는데 제가여기서궁금한점은애니콜홈페이지 회원가입이 14세이상이되면 그냥 회원가입이 되나여? ※사람기분나쁘게하는 성의없는 답변은 신고합니다.

[애니콜] ADS 로더가 웹 기반으로 전환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