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이엠인러브 노하우 - BOKDREAM

logo
진부한 스토리가 지루하지 않았던 것은 영화가 주인공 엠마의 변화를



[아이엠러브 후기] 불륜영화, 그 이상의 영화

아이엠 인 러브 로고는 보내주신 폰트 사용 - 웹 메인, 서브 추가옵션 : 메인/서브 다른 디자인, 드롭다운 롤오버 등 - 모바일 추가옵션 : 드롭다운( master 메뉴 )

아이엠 인 러브 웹/모바일 디자인

아이엠러브의 첫장면. 웅장하게 흐르던 음악과 눈덮힌 밀라노. 모든것이 눈에 덮혀 서걱거리는 소리만 들릴것 같던 차가운 이 도시. 나는 영화의 첫장면부터 약간 떨려왔다.

아이 엠 러브 : 빛보다 황홀한 사랑



아이 엠 러브, 우아함의 프레임

<아이 엠 러브> .

사실 보통 춘천 아이 엠 러브 같은 경우는 아무런 정보 없이 틸다 스윈튼만 믿고 본 영화였는데요. 이토록 예술같은 아름다움과 황홀경에 사로잡혀있는

아이 엠 러브(I am Love) 블루레이

아이엠러브 (I Am Love, 2009)

세상의 사랑 이야기들을 한 걸음 뒤에서 보면 대체로 비슷비슷하고 진부하듯 영화<아이 엠 러브>도 스토리 위주로 본다면 진부하다.

환절기인

아이엠러브 I am Love

아이 엠 러브 (I Am Love, 2009)

오랜만에 볼 수 있는 썩 잘 만든

모든것이 저런 춘천 한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아이 엠 러브>- 무비꼴라주 아트톡

루카 과다니노 감독의 <아이 엠 러브>, 저러한 울산 2009. 사진은 밀라노 성당에서의 틸라 스윈튼. 다음 주 화요일 25일, cgv 압구정에서의 무비꼴라주 아트톡의 영화는 <아이 엠 러브>이다.

<아이 엠 러브(Io sono l'amore)>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 '틸다 스윈튼', '플라비오 파렌티' 주연의 2009년 영화 '아이 엠 러브(I am Love)' 블루레이입니다.

첫번째 영화는 작년 초에 국내에서 공개된 아이 엠 러브입니다.

아이엠러브에서는 밀양는 이렇게 변시를 했습니다 고상하다고 할까요? 극중 상류층 사모님으로 나오는 그녀는 정말 신분에 걸맞는 룩을 보여주었고,다시한번 틸다스윈튼의 기럭지에 박수를 보냅니다.

영화 아이엠러브, 피파리의 특별한 하루 등에서 엄마인 엠마, 피파 는 남들의 부러움을 살만한 고상한 아내, 존경받는 자상한 엄마이다.

십년이 넘는 시간동안 주로 '구두'로 '기획' 단계에 머물러 있던

아이 엠 러브 . <아이 엠 러브>에서 레키가문의 저택은? 소복소복 쉬지않고 세상을 덮어버리는 함박눈과 현재를 잡고 흔드는 듯한 부드럽지 않은 음악의 첫 장면. 밀라노 상류층 가정의 생일파티가 심상치

하지만 그들의 부산은 삶에선 그녀 자신이 사라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