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리뷰] 강촌엠티 노하우 - BOKDREAM

logo

이것저것 조언좀 해주세요 ㅠㅠ 전에 저희 동아리도 엠티 갔던곳이 있는데 ^-^ 마침 글이 올라왔길래 추천해 드려요^-^ 우선 저는 대성리랑 강촌에 있는 팬션 모두 가봤는데요 _ 강촌은 팬션들이 약간 떨어져 있고 주변에 문배마을인가

1박 2일 강촌여행 (혹은 엠티) : 강촌 땡큐하우스, 구곡폭포

오늘은 제가 직접 가본 강촌엠티 펜션 홀리데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강촌역 주변 엠티갈만한 큰 팬션

NH 농협은행 N돌핀!! 강촌으로 엠티 성공적!

20100327~28 강촌 엠티, 남이섬

춘천이나 강촌으로 하지만 무박으로 엠티를 가려고 해요;; 청량ㄹ ㅣ역에서 무궁화호 타고 갈꺼구요.. 근데 중요한건 도착해서 머하고 놀지가 난감하네요;; 일단 많은 지식인들의 답변으로 알아본 결과 강촌은 여러 유원지가 있고.. 자전거

강촌으로 10명이 엠티를 가려고 합니다.

8월29.30 연구실 식구들이랑 춘천으로 엠티를 떠났어요. 교수님과 함께간 여행이라 좋은 통영 많이걷고 힘든코스는 없었어요 춘천1박2일 여행코스 가평과 춘천, 강촌은 와따가따하면 거기서 거기에요~ 그래서 여행할때

강촌역 홀리데이는 강촌역 도보 상상초월 사천조차 5분 거리에 위치한 펜션인데요 단체룸을 비롯해 커플룸, 4~6인룸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춘천 강촌 무박으로 엠티 가려는데요..

과친구들이랑 강촌으로 엠티를갈라구하는데 팬션잡기가 걱정이어서요 픽업되구 노래방기계잇구 가격대가 많이 비싸지않은곳을 찾구잇어요ㅠㅠ 근처 남이섬도 픽업되면 좋구 어디좋은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강촌으로 엠티를 가려고 해요.. 그런데요..^^

저 이번에 동아리에서 15명 정도만 시험이 끝나고 4월 28~29일 강촌으로 엠티를 갈려고합니다.

강촌 엠티장소 괜찮은 펜션 구합니다

#강촌 #강촌여행 #강촌엠티 #볼링동호회가을엠티 #1박2일 2017.10.28~29 (토,일) 볼링동호회 블릭 엠티가는 날이다♡ 12시에 볼링장에서 합리적인 수원 집결!!!!ㅋㅋㅋㅋ 불맛나는 짬뽕을 맛있게 한그릇 때리고능~ 강촌으로 출발했다!

이번 1월 20일경에 주말을 이용해서 써클엠티를 가려고 하는데용 토요일 오후에 갔다가 일요일 점심쯤에 ㅋㅋ 강촌 근처에 같이 즐겁게 놀 수 있는 시설, 혹은 저희들 끼리만으로도 즐겁게 놀 수 용인 있는것들 추천 부탁드립니다ㅋㅋ

■저의 동아리에서 엠티강촌이나 양평에

지금 셤기간이라 인터넷으로 찾아보기엔 시간도없고해서 지식인에다 물어보는데 15명 수용할수있고 다른 외부시설

바인 산악 소모임에서 강촌으로 엠티 갔다가 엄청난 밤을 보내고도 모자라 서울로 올라 오는 길에 들린 남이섬 아기자기한 여행지 남이섬은 여전히 연인들의 천국 참 못생긴 까만새들 햇살아래 소년들이

팔현캠핑장을 나와서 바로 엠티가있는 강촌으로갔다 일행이 있을법한 산길 열심히 걸었다 식당마당에 떨어진 단풍 밥먹고 간곳은 서바이벌 이란다 ㅠㅠ 저녁 고기와 조개 한우와 다시조개 기절햇다 ㅎㅎ